안심케어

배민 서빙로봇 안심하고 사용하는 법 | 안심케어 Q&A 총정리

2024.02.08


안녕하세요, 사장님!

배민로봇 케어 프로그램인

안심케어 가입을 고민 중이신가요?


오늘은 안심케어를 고민 중인 사장님께서

자주 묻는 질문들을 준비했어요!

안심케어와 관련된 Q&A를 통해

궁금증을 해소해 보세요.


배민로봇 안심케어

꼭 가입해야 하나요?



서빙로봇 렌탈 후

로봇 케어는 어떻게 해야 할지

궁금하셨을 텐데요.


배민 서빙로봇은 '안심케어'라는

업계 최초 서빙로봇 케어 전용 상품을

준비했습니다.


안심케어가 무엇인지 궁금하다면

👇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 보세요! 👇




중도가입이나

해지가 가능한가요?


안심케어를 나중에 가입해도 될지

가장 많이 궁금해하셨는데요.

중도가입과 해지 모두 가능합니다!


다만, 중도가입하게 되는 경우에

할인 프로모션 적용이 어렵습니다.


더불어 중도해지 시에는

해지 시점을 기준으로 이미 제공받은 서비스에 한 해

위약금이 청구될 수 있으니,

계약 시 명시된 내용을 꼼꼼히 확인한 뒤

서빙로봇 렌탈과 함께 즉시 가입을 추천드려요!




안심케어를 가입하지 않으면

A/S는 어떻게 받나요?




안심케어를 가입하지 않는 경우

서빙로봇 A/S에 발생하는 출동비, 소모품 교체비 등이

별도의 할인 혜택 없이 건 별로 책정되게 됩니다.

안심케어를 가입하는 경우

별도의 비용 없이 출동 서비스를 제공하는데요.


안심케어 플러스 상품의 경우

최대 연 2회의 로봇 클리닝,

부품 및 악세서리 50% 할인,

로봇 이전 설치에 대해 무제한 지원합니다!



영업배상책임보험은 무엇인가요?


'영업배상책임보험'이란

서빙로봇으로 인한 사고나 손해를

대비하기 위해 드는 보험입니다.


안심케어 상품은 베이직과 플러스,

두가지 종류로 나누어지는데요.


플러스 상품을 가입하시면

자동으로 영업배상책임보험까지 무상으로 가입됩니다.

최대 1억 원의 영업배상책임보험을 통해

만일의 사고에 대비해 보세요!




영업배상책임보험이 꼭 필요할까요?



다양한 고객이 찾는 외식업장의 특성상

예상치 못한 일들이 벌어질 수 있습니다.

사장님께서 매일매일

로봇을 꼼꼼하게 확인하는 것도 어렵죠.


영업배상책임보험을 가입한다면

만일의 사태에 대비할 수 있고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신속하게 처리해 드려요.

최대 1억 원까지 지원 가능합니다.



베이직에서 플러스 상품으로

변경 가능한가요?


앞서 안심케어 상품이

베이직과 플러스로 나뉜다고 설명드렸는데요.

베이직으로 가입한 뒤 플러스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단, 변경 가입 이후부터 가격이 전환되며

이미 받은 서비스에 대해

횟수가 카운팅된다는 것을 참고해 주세요.



안심케어 상품은

서빙로봇 1대 기준인가요?


안심케어의 가입은 로봇 대수 당 진행됩니다!

때문에 한 매장에서 2대의 로봇을 사용하시는 경우,

총 2건의 안심케어 상품 가입이 필요합니다.


오랜 시간 우리 가게에

힘이 되어 줄 서빙로봇인 만큼

구매 이후의 관리에도 세심한 신경이 필요합니다.


사장님들께서 미처 신경 쓰지 못하는 부분까지

완벽하게 체크해 드리는

배민로봇 안심케어를 활용해 보세요!



오늘은 안심케어 가입에 관련된

다양한 궁금증들을 모아 소개해 드렸습니다.

안심케어에 대한 궁금증이 해소되셨길 바랍니다. 💙



    하나만 더 볼까요?